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입니다.

예전에는 다양한 게임 업체에서 테트리스 게임은 제공했었는데요.

요즘은 인기가 줄어서인지 무엇 때문인지 그런 게임 사이트들이 많이 없어졌습니다.

사람들이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플래시게임을 찾는 이유는 그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사진이 조금 이상하게 찍혔네요. 원래는 이쁜색의 하트모양이랍니다. 

하트를 클릭하면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가 시작됩니다.

조작방법은 키보드와 스페이스 입니다. 

스페이스를 누르면 한 번에 블럭이 내려갑니다.



컴퓨터가 조금 잘하는 것 같습니다. 아니면 뭐, 제가 못하는 걸수도 있는데요.

저는 아직 한 번도 이겨보지 못했습니다. 컴퓨터가 똑똑하네요 역시

혹시라도 승리한 분이 있다면 댓글로 노하우를 알려주세요.

저도 한 번쯤은 이겨보고 싶거든요



화면 밑쪽을 보면 자신의 점수가 나오구요.

왼쪽에는 상대방에게 공격 (회색 블럭)할 수 있는 갯수가 나옵니다.

이건 컴퓨터도 마찬가지인데요.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를 할 때 가장 중요시 하면서 봐야하는 게 바로 이 부분입니다.

이 타이밍에 블럭을 여러개 없애거나 하면 방어에 성공해서

회색 블럭이 쌓이지 않게 되는 것 같아요.



어찌 어찌 공격을 잘 막아내다가 순간적으로 실수를 하게 됩니다.

그런게 테트리스의 묘미이긴 하지만

그럴 때마다 게임을 끄고 싶은 욕구가 생기지요.

참을성이 없는 저는 바로 게임을 재시작 한 답니다.



다른 종류의 테트리스 플래시게임도 많지만

저는 게임을 제일 좋아합니다. 심플하잖아요.

이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는 복잡한 아이템도 없고

순수하게 자신의 실력만으로 컴퓨터와 겨루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좋아요



옆에 있는 이상한 흰색의 화살표 같은 거 보이시나요?

저게 곧 회색 블럭이 쌓일 것이라는 표시입니다.

방어를 하면 쌓이지 않구요. 이게 팁입니다.

이만 테트리스 무료게임 하기 글을 마치겠습니다.

즐겜하세요. 모르는 건 댓글로 물어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