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감옥 탈출 리마스터 게임하기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 설명 :


감옥 탈출 리마스터 게임하기는 말 그대로 리마스터 된 게임인데요. 구토할배감옥탈출 게임하기라는 이름으로 유명했던 플래시게임입니다. 그리고 10년이 지난 지금에 와서 다시 리마스터 된 게임입니다. 마우스로만 진행되는 게임인데요.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후반부로 가면 반전이 등장합니다. 게임이 모두 끝났다고 생각되는 타이밍에 최종 보스가 튀어나오거든요. 감옥 탈출 리마스터 게임하기는 진짜 띵작이라고 생각합니다. 후반부에는 미사일 피하기 게임처럼 게임이 변화되는데 정말 게임을 재미있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미사일을 피하면서 최종보스가 떨어뜨린 폭탄을 앞쪽으로 몸으로 밀어서 데미지를 줘야 하는데요. 이게 은근히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몇 번 하다보면 자신만의 노하우가 생겨서 어렵지 않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겁니다. 저는 굉장히 재미있게 했습니다.



중간중간 미니게임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장갑을 구매한 뒤에 철조망을 피하거나 함정을 피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데요. 그림이 아기자기 하기 때문에 즐기면서 게임을 할수있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그런분들은 모르는것을 물어보세요. 그럼 제가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저도 이런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왠지 간단하게 만들수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는데요. 꿈이겠죠?간단해 보이지만 이런 게임 하나하나 만드는 데 들어가는 노력과 수고를 무시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아무튼 저는 매우 재미있게 한 게임입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감옥 탈출 리마스터 게임하기는 제가 강추하는 플래시게임 중 하나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