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포키우기 게임하기



오늘의 추천게임은 세포키우기 게임하기입니다.

뭐 다양한 이름이 있습니다.





agar.io, 세포키우기, 세포증식게임 등등..

저는 이해하기도 쉽고 직관적이라 생각하는 세포키우기 라고 부르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말 그대로 세포를 키우면 되는 게임이니까요ㅎㅎ



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agar.io









위에 알려드린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스샷을 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해도 되고 페이스북 등과 연동해도 되지만

저는 로그인 하지 않고 바로 하는걸 더 선호합니다.


1번에 닉네임 적으시면 되구요

2번이 서버입니다. 이스트 아시아 하시면 동아시아쪽 가능하구요

3번이 팀전, 파티전, 솔플 등등 고르는 곳입니다.



세포키우기 하실때 가장 중요한것 중 하나가

내편을 만드는 것입니다.


근데 거의 내 도움만 받아가지 도와주는 꼴을 보기 힘듬 ㅜㅜ

제가 순위 2위였고 다른 한국인이 순위 6위였는데

5위한테 먹히려고 하길래 제가 W키 눌러서 먹이를 줘서

5위보다 크게 만들어줬거든요? 




바로 그놈 먹고 크키가 저보다 커지니까 저 먹음 ㅡㅡ

와나 진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포키우기 하면서 뭔가 가슴 따듯한 우정을 느끼길 바란다면

있을수 없는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ㅋㅋㅋㅋ

지금까지 진짜 어마어마한 시간을 세포키우기 하면서 보냈는데

정말 내편이라고 생각할 만큼 팀플 하는분 본적이 없어요




혹시나 저랑 시간이 맞아서 세포키우기 같은 서버에서 

같이 하실분 계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아니면 제가 세포키우기 할때 닉네임을 제 블로그와 똑같이

하이레이디로 하거든요?


혹시 저 보시면 도움주시거나 하면

저도 아! 내블로그 본 분이구나! 하면서

세포키우기할때 도움 드리겠습니다. ^^




세포키우기 공략방법 좋은거 아시는 분도 제보바랍니다.

저는 그냥 바이러스에 w넣어서 터트리는 전법을 자주 사용하는데

그외 세포키우기 더 좋은 전략방법 아시는 분 댓글 부탁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