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마존 코인 사용하는 방법






아마존 앱스토어가 존재하는지도 몰랐는데 오늘 우연히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아마존 코인과 아마존 앱스토어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습니다.


아마존 코인의 장점은 100불 기준으로 봤을 때 10~20% 세일을 한다는 것이고, 

결제금액의 10%는 되돌려 주는 방식으로 포인트형식의 코인이 다시 들어오네요


즉, 구글스토어에서 받은 게임을 결제하는 것 보다 20~30% 이득을 취할 수 있어요 +_+

내가 이 글을 적는 이유는.. 나중에 잊어버릴까봐 저장용으로.. 


아마존 회원가입 방법은 따로 검색을 하시기 바래요

완전 초단간이라 설명할 것도 없어서요..

그냥 이름 영문으로 넣고 이메일 주소 넣고 비번 넣으면 끝입니다. ㅎㅎ




아마존에서 amazon coin 검색하면 이런놈이 나올겁니다.

저는 아마존코인을 10,000개 결제하려고 하는데요 100불 입니다.

100코인이 1달라라고 생각하시면 편해요, 1코인달 1센트인거 같아요


기본적으로 100불을 결제하려고 하면 20% 세일 해서 80불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사실!! 구글플레이 혹은 구글스토어에서 다운받은 게임이 아니고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심하세요!!



게임에서 결제를 하려고 하면 위와 같이 아마존 코인으로 결제를 할것인지

아니면 아마존에 등록되어 있는 카드로 결제를 할것인지 선택할 수 있다.

본캐는 이미 ,5천원, 2만원,10-만원 짜리 패키지를 구매했기 때문에

쌔컨을 하나 만들어서 테스트 삼아 5천원짜리를 구매해 봤다.


4달러 99센트인듯.. 여튼 겟 아이템 누르면 끝!





위는 제 아마존 코인의 사용내역인데요, 중간에 보시면 +1,000코인 이라고 보이시죠?

10,000코인 구매했다고 10%의 코인만큼 한번 더 준 것 같아요

지금이 이벤트 기간인지 뭔지를 모르겠지만 여튼.. 

여튼.. 저는 80달라로 110달라치의 아마존코인을 사용하게 됬네요 ^^



★만약에 아마존코인을 해당 지역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고 나오거나 잘 안되는 분들은 필독!!★








로그인 한뒤 위의 네모박스 친 놈 누르세요

Your Account



그다음 밑으로 쭉 내리신뒤 Manage Your Content and Devices 클릭!!



클릭 하신뒤 페이지 넘어갔으면.. 오른쪽 끝에 있는 세팅버튼 누르세요





중간쯤 보시면 위와 같이 Country Settings 이 있습니다.

아마 한국으로 되어있으실겁니다. ~_~

이걸 체인지 눌러서 영어로 바꿔주셔야되요


ADRESS 1 :  698 S Vermont Ave #101 

ADDRESS 2 :  Los Angeles 

CITY : Los Angeles 

STATE : CA 

ZIP : 90005 

PHONE NUMBER : 213-739-1047 



위 주소는 BBQ치킨 LA지점 주소입니다

대충 위와 같이 설정해 주신 다음 확인해주시면 지역이 미국으로 변경됩니다. ^^



그다음.. 다시 Your Account 누르시구요ㅋㅋㅋㅋㅋ



위에 붉은색 짝대기 되있는 버튼 누르시고..




왼쪽에 디바이스 추가하는 거 있어요

거기에 메일 넣으신 뒤 고 버튼 누르세요


그다음 메일가서 확인해 보시면 주소하나 와 있을 겁니다.


https://www.amazon.com/app-email 


바로 위엣놈 인데요 저기서 아마존 앱스토어 어플을 받아서 폰에 까시면 됩니다.

pc랑 연결하려면 짱나니까 걍 폰으로 접속하셔서 바로 앱 다운받아 설치하세요


그 다음 하려고 하는 게임 검색해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아마존 앱스토어 접속하셔서 로그인 하시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아마존 코인 갯수가 나올겁니다. ^^




웹상에서 자신의 코인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위의 버튼 누르시면 



이놈이 나옵니다 넹..


그리고 유로어플 섹션쪽으로 이동하거나 하면 오른쪽에 니가 있는 지역을 사용할수 없다라는 문구 말고

아래의 스샷놈이 나와줘야 정상입니다. 





뭔가 겁내 복잡해 보이지만 그런거 없어요 ㅡㅡ;

그냥 본인 아이디 주소지만 미국으로 바꾸고, 아마존 앱스토어 다운받으면 끝인데

설명이 뭔가 엄청난걸 하는것 마냥 길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