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류현진 경기중계 인터넷중계

류현진 경기중계 인터넷중계




드디어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 하는날 이네요 ㅠ

예전과 달리 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선수들이 적은 요즘.. 

류현진 경기중계 보는 낙으로 살고 있습니다. ㅠ.ㅠ










류현진 경기중계는 SPOTV가 MLB와 독점계약을 한 상황인데..

대부분 MBC나 IMBC SPORS 채널쪽으로 넘겨줘서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처저럼 오늘 출근하신 분들은 류현진 경기중계 를 인터넷중계 해주기 때문에 이걸로 좋겠죠^^?







류현진 경기중계를 SPOTV에서 유투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를 해주기 때문에

회사에서 몰래 틀어놓고 보는 맛이 꿀맛입니다 ㅎㅎㅎ

또한, 오늘하는 류현진 경기중계 뿐 아니라 그동안의 류현진 선수의 하이라이트나 과거경기 하이라이트 등

골라보는 재미 또한 있기 때문에 저는 류현진 경기중계를 꼭 SPOTV 인터넷 중계를 통해 본답니다 ㅎ






물론 HD 고화질이고~ 유투브로 실시간으로 류현진 경기중계를 인터넷 생중계 되다보니 버퍼 또한 없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도 류현진 경기중계를 해주긴 하는데 사람 많아서 30초 꼴랑 보여주고 현질유도.. ㄷㄷㄷ

여튼.. SPOVT 통해서 다들 보세용~ㅋㅋㅋㅋ 링크 걸어드립니다.


http://www.youtube.com/spotv?feature=inp-lt-mbk